[가능한 선택]

기회와 희망의 인연이 닿을 수 있는 가능한 선택에서는 교육, 행사, 세미나 등의 내용들을 공유합니다.

 

선택 하나 :) 마하보디교육원 Soul Mother 프로그램 수련생 모집

 

 

 

2016년도 1기 수련을 통해 얻은 Soul Mother의 신념은 이렇습니다.

내가 믿는 대로 경험한다.

나의 믿음은 나의 느낌 안에서 재생되는 생각들이다.

이 생각들이 다시 느낌으로 스며들게 한다.

걱정들-우울, 염려, 근심, 분노, 부담, 두려움, 공포, 무서움 등

느낌들-불길함, 예감, 좌절감, 박탈감, 절망감, 고독감, 분리감, 단절감, 우울감 등

나의 감각 안에는 붓다의 신령스러운 작용과 나타남이 있다.

내가 보는 세상은 내가 만든 것이다.

깨달음이란 세상을 보는 관점의 전환이다.

나를 통해서 일어날 수 있는 것은 당연히 나의 삶에도 일어날 수 있다.

나의 생각들이 나 자신을 공격한다. 그리고 나는 그 공격을 수용한다.

2017년도 2기 수련생을 모집합니다.

나를 변화시키고 성장시킬 수 있는 가능한 선택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

 

 

선택 둘 :) 승려연수교육 : 불교호스피스 영적돌봄 8기 -실습 중심- 

 

승려연수교육 불교호스피스 영적돌봄 8

-실습 중심- 스님을 초대합니다.

 

대한불교조계종 승려연수 인증 교육과정으로서 승려연수교육 의무 대상자 및 그 외 관심 있는 대한불교조계종 스님을 대상으로 상구보리 하화중생이라는 기본이념 안에서,

···를 사실적으로 통찰하고 인식하며, 임상을 통하여 삶의 의미와 가치를 재인식하여 전법의 열매를 거두는 보람과 사문으로서 삶의 방향과 그 의미를 성찰할 수 있도록 돕는 실습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입니다.

Posted by 마하보디명상심리대학원
,